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빨래 쉰내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 2023. 11. 13.

 

빨래 쉰내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은 빨래 쉰내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빨래 쉰내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을 써도 이상한 원인을 모르는 빨래 쉰내가 계속해서 사라지지 않고 냄새가 나는 데요.

 

빨래에서 나는 쉰내를 제거하려면 냄새가 나는 원인에 대해서 먼저 알아야하는데요.

 

오늘은 그러면 빨래 쉰내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젖은 빨래

먼저 빨래가 마르지 않았는데 젖은 빨래인데 오래도록 방치를 한다면 냄새가 나는 첫 번째 원인입니다. 이것은 냄새 문제만이 아닌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데요.

 

항상 그래서 젖은 빨래가 있다면 바로바로 빨래통에 다시 넣어서 다시 세탁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건조기 사용

최고의 방법인 거 같습니다. 항상 빨래가 끝난 후 빠르게 건조기에 빨래를 넣어서 건조를 시켜준다면 냄새가 날 이유가 없습니다.

 

건조기를 사용을 하신다면 편하기도 하지만 제일 좋은 점은 빠르게 빨래가 마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냄새가 좋게 나는 향기 나는 종이를 같이 넣어서 돌려준다면 효과는 두 배입니다. 

 

 

세제 섬유유연제

많은 빨래 쉰내가 나는 공통점은 섬유유연제 세재가 좋지 않아서 냄새가 좋지 않아서 빨래 냄새가 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세재나 섬유유연제를 사용한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화학 물질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산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세탁기 청소

빨래냄새가 나는 원인 중 하나는 세탁기 청소를 하지 않아서입니다. 위생적으로 안 좋은 세탁기에 세탁을 한다면 냄새가 나는 것은 당연한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항상 세탁을 하기 전 세탁기를 청소를 하고 세탁을 하시는 것도 최고의 빨래 쉰내를 제거하는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정보

 

🔻✅다양한 정보 보러가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알아보기 2023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알아보기 2023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에서 지원하고 있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은 경

rkqhwkqnwk.tistory.com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신청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폐업 지원금 요즘 같은 경우에는 처음 사업을 시작할때

rkqhwkqnwk.tistory.com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무료로 예방 방지 신청방법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신청방법 이번 포스팅은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정확한 정보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자기자신이 몰랐던 사이

rkqhwkqnwk.tistory.com

 

마무리

이번 포스팅은 빨래 쉰내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빨래가 쉰내가 나는 상태로 널고 냄새가 나는 옷을 입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옷을 입는다면 냄새를 맡는 주위 사람들도 불편한 게 아닌 당사자 또한 냄새가 나서 불쾌한데요. 오늘 글 내용을 읽고 꼭 빨래 쉰내를 없애시길 바랍니다.